포항시마을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
홈 > 협의회소식 > 행사갤러리
행사갤러리

포항시 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 그린웨이 철길 숲 환경정비 실시

협의회장 0 424 02.02 19:31

포항시 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회장 김용재)가 지난 29일 토요일 철길 숲 에서 회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확대이미지

포항시 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회장 김용재)가 지난 29일 철길 숲에서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협의회는 매월 마지막 토요일을 철길 숲 환경정비의 날로 정하고,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이날 회원 40여 명은 마스크와 장갑을 끼고 안전거리를 유지하면서 주변 쓰레기를 꼼꼼하게 치웠다.

경북도민행복대학 포항캠퍼스 1기 졸업생과 포항은하수 로타리클럽 김도연 회장 및 회원들이 함께 참여해 포항 사랑의 마음을 담아 지속적인 협력을 이어나가기로 했다.

김용재 회장은 “설 연휴에 고향을 방문하는 분들이 철길 숲을 이용하는데 있어서 보다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코로나 여파로 인한 실내 다중시설 방문이 어려운 상황에서 야외활동을 위해 시민들이 즐겨 찾고 있는 철길숲은 시민들의 안식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이상현 포항시 평생교육과장은 “봉사에 참여한 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 회원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며, 올해도 교육소외계층 해소를 위한 민·관 협력사업에 적극 동참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출처 : 경북일보 - 굿데이 굿뉴스(http://www.kyongbuk.co.k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