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마을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
홈 > 협의회소식 > 보도자료
보도자료

포항시 평생교육지도자協 정기총회 개최

협의회장 0 1,431 2022.01.27 21:01



이강덕 시장 “임난용지 정신으로 희망특별시 포항 만들자”
포항시 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가 지난 26일 포항 UA컨벤션에서 2022년도 정기총회를 갖고 있다.

포항시 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는 지난 26일 포항 UA컨벤션에서 2022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는 이강덕 포항시장, 정해종 포항시의회 의장, 시·도의원 등 내빈을 비롯해 협의회 회원들이 참석했으며,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위촉장·표창패 수여, 축사, 퍼포먼스를 진행하며 그 동안의 성과를 격려하고 새로운 각오를 다지는 자리를 가졌다.

특히 총회 마지막에는 이강덕 포항시장의 ‘희망특별시 포항!’이라는 힘찬 구호를 시작으로 협의회 회원들이 2022년 포항시 사자성어인 ‘임난용지(臨難勇智)’가 적힌 문구를 펼쳐들고 ‘포항!’을 크게 3번 외치며 결의를 다지는 퍼포먼스를 펼쳐 눈길을 끌었다.

김용재 포항시 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 회장은 “올 한해도 협의회 회원들의 재능기부와 나눔을 통해 더 많은 시민들에게 배움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강덕 시장은 “시민들이 행복한 평생학습도시를 만들기 위해 앞장서는 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의 열정이 대단하다”며 “평생교육지도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며 올 한 해도 모두가 한마음으로 단합해 ‘임난용지(臨難勇智)’ 정신으로 희망특별시 포항을 함께 만들어 나가자”라고 말했다. 

Comments